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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유지율: 왜 중요한가요?


현재 보험영업 시장에서 고객은 지속적으로 여러 보험 기관의 광고와 제안을 받습니다. 옵션이 너무 많기 때문에 대행사 성장 전략을 신규 비즈니스에만 기반을 두는 것은 위험합니다. 보험은 모든 산업에서 고객 확보 비용이 가장 높기 때문에 고객 만족을 유지하고 견고한 유지 전략을 구축하는 것이 훨씬 더 합리적입니다.

평균 에이전시 유지율은 84% 이지만, 최고의 성과를 내는 에이전시는 유지율을 95% 이상으로 유지합니다. 유지율이 5% 향상되면 5년 동안 대행사의 수익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받아들여야 할 것이 많습니다. 하지만 리텐션 전략을 세우는 것은 말처럼 복잡하지 않습니다.

리텐션을 개선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온보딩 개선
첫인상이 중요합니다. 대행사 온보딩 프로세스는 비즈니스의 전체 기간 동안 계속해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고객의 관점을 형성합니다. 첫 번째 경험이 잘못되면 다음 호에서 실행됩니다.

현재 온보딩 프로세스를 검토하고 오래된 절차나 복잡한 단계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온보딩은 귀하와 고객 모두에게 쉽고 효율적이어야 합니다. 온보딩이 완료된 후 고객에게 피드백을 요청하고 가능할 때마다 개선 사항을 포함하십시오.

상향 판매 및 교차 판매
여러 정책을 보유한 고객의 유지율이 더 높습니다. 대행사에 두 개 이상의 보험을 보유한 고객은 하나만 보유한 고객보다 더 충성도가 높습니다. 실제로 다수의 보험계약자의 유지율은 95%입니다 . 추가 보험을 고객에게 판매하면 원래 보험의 수익보다 더 많은 평생 가치를 추가하게 됩니다.

고객을 알게 되면 시간을 들여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추가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데이터를 활용하여 보장 격차를 찾거나 가격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고객이 당신이 그들을 돌보고 있다고 느낄 때, 그 감사는 충성도와 더 나은 고객 유지율로 이어집니다.

자주 손을 내밀다
정기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 호의와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고객이 연락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고객은 첫 보험을 구매한 후 1년 이내에 기관을 떠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그 숫자는 4년 후에 크게 줄어듭니다. 이는 정기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좋은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것이 중요함을 보여줍니다.

공유할 뉴스나 관계에 추가할 가치가 있을 때마다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정책 변경 및 예정된 갱신은 능동적인 커뮤니케이션 기회의 예입니다. 고객과 정기적으로 연락을 유지하면 관계가 강화되고 충성도가 높아집니다.

리워드 갱신
정책 갱신 기간은 재방문 고객을 인정하고 비즈니스에 대해 감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개인화된 감사 카드를 보내면 고객에게 감사함을 알릴 수 있습니다. 펜이나 달력과 같은 브랜드 상품에 투자하여 클라이언트와 공유하고 잠재 신규 고객과의 가시성을 높입니다.

기술 통합
고객은 모바일 플랫폼에서 비즈니스를 사용할 수 있기를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편의성을 제공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려면 보험사 모바일 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고객이 정책 확인 또는 결제와 같은 기본 작업을 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은 편리함을 높이 평가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 서비스 도구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 모바일 앱과 같은 고객을 위한 기술 외에도 보험사를 위한 기술에 대한 투자를 고려하십시오. 보험 CRM 도구는 종단 간 관계 관리를 위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리드 및 판매 퍼널을 보다 쉽게 ​​추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상향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위한 워크플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험 CRM 도구를 사용하면 모든 대행사 활동을 수행할 수 있는 중앙 집중식 장소를 갖게 됩니다. 고객 연락이 있을 때 계정을 표시할 수 있으며 후속 작업 및 향후 작업에 대한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미리 알림은 귀중한 비즈니스가 균열을 통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약속을 지킬 것이라는 확신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보험 CRM 도구는 또한 고객 및 정책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적용 범위 또는 기타 정책의 잠재적 격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갱신 또는 체크인을 위해 고객에게 연락할 때 상향 판매 또는 교차 판매 추가 정책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우리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유지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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